Notice: Undefined index: HTTP_REFERER in /home/u667780847/domains/ihanidc.com/public_html/index.php on line 3
한국 VPN 서비스소개 – 韩爱数据

한국 VPN 서비스소개


  • 1. VPN이란?
  •     VPN은 공중인터넷망을 자신의 네트웍처럼 운영하는 인터넷 서비스입니다.
        일반적인 기업 전용 인터넷 서비스는 비용이 높고 관리가 어려운 점이 있지만, VPN은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전송관리함으로 퍼블릭 공중망과 함께 널리쓰이고 있는
        보안가상 인터넷 (Vitual Private Networks)입니다.
  • 2. VPN을 필요로 하는 기업대상
  • A. 빈번한 장애와 네트웍 속도 저하로 근무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     다중화ISP망 융합 기술을 탑재한 게이트프로젝트만의 독특한 EQUI기술로 인터넷데이터센터에서 쓰는 빠른 속도를 구현해드립니다.
    B. 전용선 비용이 너무 높아 고민하시는 기업     전용선 대비 30%이상 저렴한 IDC회선을 공급함으로 인터넷 비용 원가를 줄이실 수 있습니다
    C. 외부 불특정 해커로부터 공격을 받아 데이터 노출이 염려되시는 기업     안전한 VPN암호화 기술을 통해 웹/메일/FTP/EPR 서버에 직원들이 접속하여 근무하므로 철저한 보안환경을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D. 공인 IP 제공     IPV4 또는 V6의 공인 IP를 제공함으로써 사설 IP를 사용하면서 겪는 불편을 해소해 드립니다.
    E. 본사-국내지사-해외지사 등의 많은 지사와 대리점을 구축하고 계신 기업     암호화 터널링 구간을 구성/제공해서 내부 네트웍망으로 외부 침입이나 공격이 없도록 보호하고, 본사와 지사간의 인트라넷을 구축해서 보안과 비용 절감을 한꺼번에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F. 해외 VPN     중국, 일본, 필리핀, 태국, 베트남 의 아시아권과 미주, 유럽내 위치한 중계 IDC를 연동함으로써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PTP기술과 SSL-VPN기술을 활용하여 별도의 VPN 장비가 없도록 소프트웨어적인 구축이 가능하며, 국내와 동일한 속도와 인터넷 환경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VPN 서비스소개
Scroll to top